내부 위원회 및 불만고충 위원회
위원회 직책 직책 성명 보고사항
총괄위원장 병원장 이수현
위원장 직업환경의학전문의 강성훈
위원 원무 본부장 김형선
위원 부장 김희범
위원 사원 노현호
간사 실장 이정범
간사 실장 박현숙
불만고충처리 매뉴얼
  1. 1. 고충 접수
  2. 2. 접수 내용 해당 부서에 통보

    접수 시 24시간 내에 위원회로 통보하고 위원장 또는 위원은 불만 고충의 내용을 확인하고 간사는 해당 부서에 연락하여 해결 방안을 요청한다.

  3. 3. 개선 내용 처리결과 회신

    해당 부서는 고충의 개선 계획에 대한 결과를 7일 내로 고객에게 회신한다.

  4. 4. 위원회 보고

    처리결과를 위원회에 보고하고 고충처리의 내용과 재발방지 대책을 수립한다.

  5. 5. 총괄위원장 보고

    내용과 결과에 대해 즉시 또는 정기적으로 총괄위원장에게 보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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